Not known Details About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

또는, 소액결제 관련 질문&답변 게시판에 있는 글들을 읽어보셔도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이른 시간에 문의 드렸는데도 칼답 주시고 ㅎㅎ 정책 잡혀 있었는데 뚫어주신건지 생각보다 잘받아서 좋더라구요 완전 추천합니다

그런데,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다고 하던가요? 언젠가부터 모바일 소액결제 시스템을 이용해 현금화(소액결제를 현금으로 교환/환전)할 수 있는 방법들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한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는 상품권 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자신의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무엇을 결제하느냐에 따라서 명칭이 조금씩 달라집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라는 것은 핸드폰 소액대출이나 소액결제대출이 아니므로… 핸드폰만 있으면 신용불량자, 무직자도 간단하게 소액결제 사용이 가능하며, 신상정보나 소득증빙 같은 서류 제출이 요구되지 않습니다.

남녀노소 나이불문하고 일상생활에서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할수 있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이나 만화/영화 등을 볼수 있는 어플 내에 전시되어 있는 여러가지 상품들을 결제할때 발생하는 비용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입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기본적으로 구글 플레이 내의 어플에서 콘텐츠를 구매하고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화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구글 정보이용료현금화, 구글결제 현금화 라고도 불리고 이용내역을 보면 콘텐츠이용료 라고 표시되어 있기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라고도 불립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와는 별도로 더 많은 금액을 추가로 현금화할 수 있지만, 보다 많은 수수료가 공제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플러스티켓 업체에서는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 티머니 현금 매입, 게임 lg 미납 현금화 아이템이나 머니와 같은 구글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도 현금 매입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소액결제 후기 외에도 상품권 현금화 후기,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후기,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나 정책 해결 후기도 남겨주시고 있습니다.

· Anyone's Crisis Fund is really an o2o service that lets you use accrued living points, cultural gift certificates, or mobile phone micropayments like a charging technique to demand a support-only pay as you go card and then utilize it for payment at on line/offline charge card merchants.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휴대폰 소액 대출처럼 복잡한 심사과정이나 신용등급에 대한 평가 없이 바로 현금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분들이나 신용불량에 걸리신 분들이 자주 사용하던 방법이었습니다.

업체가 사기를 치고 입금을 해주지 않아서 신청자가 어디에 하소연을 한다고 한들 사기업체를 적발해낼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친구,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Not known Details About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

Leave a Reply

Gravatar